티스토리 뷰

몽골은 아시아에 위치한 공화국으로 우리나라하고 다양한 교류를 통해서 여행을 가게 되면 한국들을 위한 간판부터 다양한 코스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한국의 기업들도 많이 진출해 있어서 한국이라도 해도 믿을 만큼 도시에 가면 우리들의 기업들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경제 상황을 보게 되면 국민총생산(GDP)는 133억 8,500만 달러이며 1인당 GDP는 5,206달러입니다. 

 

인구를 보게 되면 3,472,790명으로 세계 134위에 위치하여 있으며 민족 구성을 보게 되면 몽골인 92%, 오이라트인 4%입니다. 종교는 불교 51%, 무종교 40% 비율로 믿고 있습니다. 

 

여행으로도 많이 가는 곳인 만큼 대표적인 곳들을 나열하면 올란바토르, 알타이 산맥, 홉스굴 호, 고르히-테렐지 국립공원, 알타이 타왕 보그드 국립공원, 카라코룸, 울기, 에르데네트 등이 있습니다. 

 

여행에 대한 정보가 많이 없는데 네이버에 몽골 여행에 대한 페이지가 있기 때문에 이곳에서 여행 준비, 여행 콘텐츠, 가볼만한 곳 등의 정보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몽골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시는 분들을 위한 지도를 보여드리겠습니다. 아래에 지도는 모두 용량을 줄인 것이기 때문에 원본 게시물로 가서 큰 사이즈를 다운로드 받으시기 바랍니다.

 

 

몽골 지도 직접 제작한 A3 사이즈 무료 다운로드 - GREEN MAP

최근에 뉴스를 보다가 내몽골에서 중국어 교육 강화를 반대하는 시위가 발생한 것을 보고 몽골에 대해서 관심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몽골 지도를 만들어보았습니다.

greenblog.co.kr

 

몽골 지도

 

몽골은 지형이 복잡하지 않기 때문에 한 화면에 있는 점에서 인쇄를 하거나 블로그나 사이트에 첨부하기 편하실 것입니다. 지역은 한글과 함께 영문으로도 표시가 되어 있어서 검색을 할 때 편하게 할 수 있습니다. 

 

사이즈도 A3로 제작이 되어 있기 때문에 크게 인쇄해서 보실 수 있고 지역 명칭을 보기 위해서 확대를 하더라도 깨지는 현상은 없을 것입니다. 

 

흑백 지도

 

색상 지도를 가장 많이 선호하지만 인쇄를 하실 분들이라면 흑백 지도가 필요하실 것입니다. 선만 있고 색상이 없기 때문에 잉크를 절약하실 수 있고 품질에 안 좋아도 글자가 잘 보이실 것입니다. 

 

그리고 특정 지역에만 색상을 넣거나 정보를 추가할 경우에도 흑백 지도를 활용하게 되면 편하게 작업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윤곽선 지도

 

마지막은 모든 색상과 글자를 제거한 것으로 포토샵 같은 그래픽 작업을 하실 분들이 사용하게 되면 작업 시간을 단축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몽골 여행부터 자원, 인구, 뉴스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때 사용하시면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것입니다.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