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자메이카는 카리브해에 위치한 섬나라로 미국 남쪽에 쿠바에 있는데 그 아래에 자메이카가 있습니다. 중앙아메리카에서는 가장 큰 섬이며 수도는 킹스턴입니다. 

 

자메이카하면 모르시는 분들이 없을 정도로 많이 알려진 나라로 레게 음악이 특히 유명합니다. 그리고 섬이기 때문에 푸른 바다와 아름다운 해변 때문에 관광지로도 인기가 좋습니다. 

 

대표적인 자메이카 여행지는 몬테고베이, 네그릴, 오쵸 리오스, 킹스톤, 포트 안토니오, 팔머스 등이 있습니다. 자메이카 여행에 대해서 더 자세히 알고 싶다면 Tripadvisor 사이트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유명한 운동 선수로는 우사인 볼트가 있습니다. 면적은 10,991㎢이며 인구는 2,973,462명이며 인구 밀도는 270명/㎢입니다. 공용어는 영어를 사용하고 있으며 흑인이 91%, 인도계 2%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경제 상황을 알 수 있는 국민총생산(GDP)는 116억 달러이며 1인당 GDP는 4,300달러입니다. 경제 상황은 전체적으로 좋지는 않습니다. 

 

다양한 이유가 있겠지만 산업적으로 발달된 나라가 아니기 때문에 금융과 관광에 많은 의존을 하고 있습니다. 자메이카 경제가 어려움을 겪는 이유에는 다양하게 있는데 빈곤율, 실업률, 재정 적자, 높은 외채, 기후, 범죄 등 다양하게 있으며 정책의 변화를 통해서 어려움을 극복해야 합니다. 

 

이 정도로 자메이카에 대해서 알아보고 지도를 보여드리겠습니다. 

 

자메이카 지도

 

자메이카 지도의 모습으로 섬이기 때문에 주변이 모두 바다로 되어 있습니다. 지역 명칭은 한글과 함께 영문으로도 표시가 되어 있기 때문에 지역에 대해서 검색을 하신다면 편할 것입니다.

 

색상이 들어가 있기 때문에 지역을 구분하는 것이 쉽고 보기에도 좋기 때문에 사이트나 블로그에 첨부하기 좋은 지도 종류입니다. 

 

흑백 지도

 

그 다음은 색상이 없는 흑백 지도입니다. 섬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바다를 표현한 색상부터 지역을 구분한 색상까지 있기 때문에 인쇄를 할 경우 잉크를 많이 소비하게 됩니다. 

 

흑백으로 전환을 하더라도 색들은 그대로 남아 있기 때문에 글자가 잘 안 보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지역 명칭이 잘 보이게 하려면 흑백 지도를 활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윤곽선 지도

 

마지막은 모든 색상과 글자를 제거한 것으로 윤곽선만 있기 때문에 그래픽 작업을 통해서 정보를 입력하고 싶은 분들이 사용하기에 편하실 것입니다. 

 

직접 윤곽선을 만들려고 하면 시간이 많이 걸리기 때문에 위의 지도를 사용하시면 빠르게 작업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위의 3가지 자메이카 지도는 모두 용량을 줄인 것이기 때문에 아래의 원본 게시물로 가서 큰 사이즈를 다운로드 받으시기 바랍니다. 

 

 

자메이카 지도 4가지 종류 무료 다운로드 - GREEN MAP

아시아에 있는 몽골 지도에 이어서 이번에는 중앙아메리카로 넘어가서 자메이카 지도를 만들어보았습니다. 자메이카는 카리브해에 있는 큰 섬의 나라로 쿠바, 멕시코, 아이티와 가까운 곳에 위

greenblog.co.kr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