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체코는 중앙 유럽에 위치한 국가로 북서쪽과 서쪽은 독일, 남쪽은 오스트리아, 남동쪽은 슬로바키아, 북동쪽은 폴란드와 국경을 접하고 있는 나라입니다.

 

유럽의 중앙에 있기 때문에 유럽 여행을 할 때 들리게 되는 나라이며 오랜 역사와 문화를 간직하고 있기 때문에 아름다운 유럽의 문화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체크하면 여행지로 유명하기 때문에 우리나라에서도 많은 분들이 여행을 가고 있습니다. 유럽에 대한 통계, 여행, 비즈니스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시는 분들이라면 체크에 대한 정보도 제공하게 되는데 그때 활용할 수 있는 지도를 보여드리겠습니다.

 

해당 지도는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사이즈도 크기 때문에 인쇄를 하거나 그래픽 작업으로 추가적인 정보를 제공할 때 활용하시면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것입니다.

 

아래에 보여주는 지도 이미지는 업로드를 위해서 용량을 줄인 것이기 때문에 사이즈가 작습니다. 큰 사이즈를 원하시는 분들은 원본 사이트로 가신 후에 다운로드하시기 바랍니다.

 

 

 

체코 지도 3가지 종류 무료 다운로드 - GREEN MAP

유럽에 위치한 다양한 나라 지도를 만들었는데 이번에는 중앙에 위치한 체코 지도를 만들어보았습니다. 지형이 완만하고 지역 구분도 복잡하지 않아서 어렵지 않게 만든 지도 중에 하나입니다.

greenblog.co.kr

 

체코 지도

 

색상이 들어간 체코 지도로 행정 구역을 구분한 지도입니다. 구글에서 검색을 해서 보면 대부분 위와 같은 모습의 지도이며 영어로만 되어 있기 때문에 활용하기 어려우실 것입니다.

 

근데 위의 지도는 한글과 함께 영문으로도 표시가 되어 있어서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변 국가 오스트리아, 슬로바키아, 독일, 폴란드, 독일도 표시되어 있어서 국경을 접하고 있는 나라를 알 수 있습니다. 

 

색상이 들어가 있어서 보기에 좋고 사이즈가 큰 만큼 블로그, 사이트, 인쇄, 그래픽 작업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흑백 지도

 

색상이 들어가 있는 지도를 가장 많이 쓰지만 인쇄를 해야 할 경우에는 품질에 따라서 색상 지도가 안 좋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인쇄를 하실 분들을 위한 흑백 지도입니다.

 

흰색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인쇄를 한 후에 필기를 하면서 사용하기 좋고 여행 코스를 추가할 때도 색상 때문에 작업하기 불편하지 않을 것입니다.

 

윤곽선 지도

 

마지막은 체코 지도는 모든 색상과 글자를 제거한 것으로 선만 있기 때문에 인쇄를 한 후에 표시를 하면서 사용해도 되고 원하는 정보가 들어간 지도를 만들 때 활용하시기 편하실 것입니다.

 

위의 지도는 모두 용량을 줄인 것이기 때문에 상단에 있는 게시물로 가서 큰 사이즈 지도를 다운로드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