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불가리아는 동유럽의 국가로 유럽 대륙의 동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불가리아하면 발효 음료 이름으로 나오면서 아시는 분들이 있을 것입니다.

 

수도는 소피아이며 공식 언어는 불가리아어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유럽하면 아름다운 문화와 자연 풍경을 생각하게 되는데 불가리아도 오래된 역사를 가진 곳이기 때문에 궁전, 고대 경기장 등 다양한 볼거리가 풍부합니다.

 

대표적인 곳들을 나열하면 소피아, 플로브디프, 반스코, 바르나, 벨리코터르노보, 릴라 수도원, 부르가스, 네세버르, 소조풀 등 다양한 곳들이 있습니다.

 

검색을 통해서 후기를 보면서 여행 준비를 하실 수도 있지만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불가리아 여행 페이지를 참고하시면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불가리아는 여행으로 많이 가시는 분들인 만큼 여행을 가기전 혹은 다녀오신 후에 후기를 작성하시는 분들이 활용하기 좋은 지도를 보여드릴까 합니다. 

 

소개하는 지도는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3가지 종류로 되어 있기 때문에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불가리아 지도

 

소개하는 불가리아 지도의 모습으로 색상이 들어가 있는 지도입니다. 한글과 함께 영문으로도 지역 명칭이 되어 있어서 검색을 할 때 유용하게 쓸 수 있으며 정확한 명칭을 알 수 있습니다.

 

사이즈 자체도 크기 때문에 크게 인쇄해서 벽에 붙여서 볼 수 있고 확대해서 보기에도 편하실 것입니다. 

 

색상 제거 지도

 

색상이 있는 지도를 좋아하시는 분들이 있지만 색상을 좋아하지 않는 분들도 있을 것입니다. 그래서 색상을 제거한 불가리아 지도입니다.

 

세부 지역 지도

 

행정 구역이 큰 기준으로 되어 있는데 위의 지도는 상세하게 되어 있는 지도이기 때문에 여행 코스를 작성하거나 지역에 대한 정보를 알고 싶을 때 사용하시면 됩니다.

 

윤곽선 지도

 

마지막은 모든 글자와 색상을 제거한 것으로 그래픽 작업을 통해서 원하는 지도를 만드실 분들이 사용하기 좋은 지도입니다. 위의 3가지 지도 이미지는 사이즈가 작기 때문에 아래의 원본 게시물로 가신 후에 큰 사이즈 지도를 다운로드 받으시기 바랍니다.

 

 

 

불가리아 지도 4가지 종류 무료 다운로드 - GREEN MAP

최근에 유럽 중앙에 위치한 체코 지도를 소개해드렸는데 이번에는 발칸 반도 남동부에 위치한 불가리아 지도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불가리아하면 우리 나라에서는 요구르트 광고가 나오면서

greenblog.co.kr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