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헝가리는 중부 유럽에 위치한 내륙국으로 수도는 부다페스트입니다. 최근에 우리나라의 기업들이 투자를 하면서 뉴스에 자주 언급이 된 나라로 기업간의 교류가 활발한 나라입니다.

 

헝가리하면 영화에서도 자주 등장하는 곳이며 최근에 유럽에서 가장 떠오르는 나라들 중에 한 곳입니다. 외국에 투자 유치에 힘을 쓰고 있어서 경제 발전을 위한 노력들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오랜 역사를 가진 나라이기 때문에 유럽의 풍경을 보고 싶은 분들이라면 여행하기 좋은 곳 중입니다. 여행을 가시는 분들을 위해서 대표적인 곳들을 나열하면 어부의 요새, 성 이슈트반 대성당, 세치니 다리, 헝가리쿰 비스트로, 마차시 성당, 겔레르트 언덕, 부다 왕궁 등 많습니다.

 

포털에서 검색을 하게 되면 다양한 여행지들을 소개하게 되는데 여행지부터 예약, 사진, 여행 준비 등 다양한 정보를 보고 싶다면 네이버 헝가리 여행 페이지를 참고하는 것이 좋습니다.

 

헝가리 여행이나 사업에 관한 정보 등을 제공하시는 분들이 있는데 그때 사용할 수 있는 헝가리 지도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지도 이미지는 업로드를 하기 위해서 사이즈를 줄였기 때문에 아래의 원본 게시물로 가신 후에 큰 사이즈를 다운로드하시기 바랍니다.

 

 

 

헝가리 지도 3가지 종류 무료 다운로드 - GREEN BLOG

다양한 나라의 지도를 만들고 있는데 가장 많은 나라들이 밀집해 있는 유럽을 위주로 만들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중앙 유럽에 위치한 내륙국 헝가리 지도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greenblog.co.kr

 

헝가리 지도

 

무료로 제공하는 헝가리 지도의 모습으로 검색을 하게 되면 대부분 위와 같은 종류의 지도를 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상세하게 도로, 공항, 여행지 등을 표시한 것이 아닌 지형과 지역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만들어진 지도입니다.

 

상세한 지도보다는 위와 같은 지도를 많이 선호하며 사이즈도 크기 때문에 크게 인쇄를 할 수 있고 확대를 하더라도 글자가 깨지는 현상도 없을 것입니다.

 

지도에 사용된 폰트가 유료일 경우 저작권에 대해서 걱정을 할 수 있는데 위의 지도에 사용한 폰트는 무료로 제공되는 나눔고딕입니다. 

 

사용에 대한 제한은 원본 재배포만 하지 않는다면 유튜브(영상), 인쇄, 블로그에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흑백 지도

 

색상 지도를 많이 사용하지만 인쇄를 해야 할 경우에는 색상이 없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서 인쇄를 하실 분들과 색상이 필요 없는 분들에게 필요한 지도입니다.

 

특정 지역만 색상을 넣어야 한다면 색상 지도보다는 위의 흑백 지도가 작업하기 편하실 것입니다. 

 

윤곽선 지도

 

마지막은 모든 지도 종류 중에서 윤곽선만 있는 지도입니다. 어디에 사용할까 생각할 수 있지만 지역 명칭이 필요하지 않은 지도를 원할 때 사용하시면 다양한 정보가 들어간 지도를 제작할 수 있습니다.

 

선들은 일러스트레이터로 작업을 했으며 사이즈가 큰 만큼 확대를 하더라도 깨지지 않기 때문에 작업하기 편하실 것입니다. 

 

위의 3가지 헝가리 지도는 모두 용량을 줄인 것이기 때문에 상단에 있는 원본 게시물에서 큰 사이즈 지도를 다운로드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